Reading+Eating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Pho 월남국수 Saigon Dish - Lawndale

YeaYea 2023. 11. 13. 14:31
반응형

코로나 전후로 갈수록 치솟는 세금이나 물가 치안 문제등으로 California 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한다.
나도 형편만 된다면 좀 더 안전하고 평화로운 곳으로 가고싶다는 생각이 문득문득 들기도 하지만
California 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들도 많이 있는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세계 각국에서 온 이민자들이 모여있어 각 나라 고유의 음식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는게
California 에 살고있어 누릴 수 있는 가장 좋은점인것 같다.
 
오늘은 날씨도 쌀쌀하고 해서 오랜만에 Pho (월남국수) 를 먹었다.



Pho (월남국수) 는 겨울이 되면 일주일에 한번은 먹게되는거 같다.
Pho (월남국수) 는 워낙에 인기가 많아 지역마다 흔하게 찾을 수 있다.
지금 살고 있는 동네에도 Pho (월남국수) 맛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그중 젤 좋아하는 Saigon Dish. 
가격도 맛도 서비스도 좋아 가게 안팍으로 늘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나는 보통 Combination 메뉴인 Pho Dac Biet 를 시키는데, 
주변 다른 가게들은 Combination 메뉴에 Meatball 이 안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Saigon Dish 에는 Meatball 이 포함되어 있다.


Saigon Dish 에서 꼭 시켜야하는 사이드 메뉴인 에그롤 Egg Rolls / Cha Gio.
에그롤 Egg Rolls 이 맛없긴 힘들지만 Saigon Dish 에그롤 Egg Rolls 은 정말 어나더레벨 의 맛이라
가끔 저녁에 가볍게 먹고싶은데 가족이 Pho (월남국수)를 먹게되면 나는 Pho (월남국수) 와 Egg Rolls 에그롤중 Egg Rolls 에그롤을 선택하곤 한다.
 
그리고 Saigon Dish 를 즐겨찾는 또 다른 이유는,
내가 고수를 못먹는데 다른 Pho (월남국수) 집에서는 고수를 빼달라고 두번 세번 요청해도 들어있는경우가 많았는데
Saigon Dish 에서는 여지껏 한번의 실수도 없었다는 놀라운 점. 
감사드리고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