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 Leeuwen Ice Cream -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
가족 분들을 LAX 공항에 모셔다 드리고 오는 길에 굉장한 커피 쉐이크가 있다며 남편님이 소개해준 Van Leeuwen Ice Cream.
우리가 간 Van Leeuwen Ice Cream 매장은 El Segundo에 있는 'The Point' 샤핑몰에 위치해 있었다.
주소: 850 CA-1 Store #1-F, El Segundo, CA 90245
이곳의 커피 쉐이크는 콜드 브루로 만든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였다.
포스터에 보니 보통은 바닐라나 초콜렛 아이스크림 중 고르는 것으로 나와있는데, 남편님은 기특하게도 아포가토(Affogato) 아이스크림을 골라서 주문해 주셨다. 콜드 브루(Cold Brew) 커피에 아포가토(Affogato) 아이스크림이라니, 님 천재인 듯?
남편님은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셨는데 양이 정말 귀엽게 작았다.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사라져 버릴 정도였다.
아이스크림 하나랑 커피 쉐이크 하나를 주문했는데 $20 정도가 나와 놀라서 메뉴를 보니 그 앙증맞은 아이스크림이 $6.98이고 나의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는 $12이었다.

물가가 무시무시하게 오르고 있긴 하지만 다시 봐도 충격적인 가격이다.
무조건 맛있어야 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며 충격에서 헤매는 중 나의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가 준비되었다.
막상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를 마셔보니 가격을 봤을때보다 더 큰 충격을 받게 되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계속 감탄하며 마셨고 점점 줄어드는 컵이 야속했다.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를 먹기 위해 보바를 두 번 포기하는 희생정도는 기쁘게 할 수 있을 것 같고, 특별한 날이나 나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은 날에 꼭 찾아와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어쩌다 보니 아이스크림 집에서 커피 쉐이크만 마시고 오게 되었는데 구글에 보니 Van Leeuwen Ice Cream의 아이스크림에 대한 좋은 리뷰들로 가득했다. 남편님 아이스크림도 역시 고급지게 맛있었다.
이 귀한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를 소개해준 남편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연휴가 막 지난 평일 오후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였던 'The Point'의 모습들로 마무리해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