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to Fat

Van Leeuwen Ice Cream -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

YeaYea 2024. 1. 16. 14:57
반응형

 
 

Van Leeuwen Ice Cream
Van Leeuwen Ice Cream - THE POINT AT EL SEGUNDO

 
 
가족 분들을 LAX 공항에 모셔다 드리고 오는 길에 굉장한 커피 쉐이크가 있다며 남편님이 소개해준 Van Leeuwen Ice Cream.

 

우리가 간 Van Leeuwen Ice Cream 매장은 El Segundo에 있는 'The Point' 샤핑몰에 위치해 있었다.
 

 

주소: 850 CA-1 Store #1-F, El Segundo, CA 90245
 
 

 

 

 

이곳의 커피 쉐이크는 콜드 브루로 만든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였다.

 

포스터에 보니 보통은 바닐라나 초콜렛 아이스크림 중 고르는 것으로 나와있는데, 남편님은 기특하게도 아포가토(Affogato) 아이스크림을 골라서 주문해 주셨다. 콜드 브루(Cold Brew) 커피에 아포가토(Affogato) 아이스크림이라니, 님 천재인 듯?

 

 

 
 
남편님은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셨는데 양이 정말 귀엽게 작았다.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사라져 버릴 정도였다.


 
아이스크림 하나랑 커피 쉐이크 하나를 주문했는데 $20 정도가 나와 놀라서 메뉴를 보니 그 앙증맞은 아이스크림이 $6.98이고 나의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는 $12이었다.


 

 
 
물가가 무시무시하게 오르고 있긴 하지만 다시 봐도 충격적인 가격이다.
 
 

휘핑크림은 반 만 넣은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

 
 

무조건 맛있어야 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하며 충격에서 헤매는 중 나의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가 준비되었다.

 

막상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를 마셔보니 가격을 봤을때보다 더 큰 충격을 받게 되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계속 감탄하며 마셨고 점점 줄어드는 컵이 야속했다.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를 먹기 위해 보바를 두 번 포기하는 희생정도는 기쁘게 할 수 있을 것 같고, 특별한 날이나 나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은 날에 꼭 찾아와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어쩌다 보니 아이스크림 집에서 커피 쉐이크만 마시고 오게 되었는데 구글에 보니 Van Leeuwen Ice Cream의 아이스크림에 대한 좋은 리뷰들로 가득했다. 남편님 아이스크림도 역시 고급지게 맛있었다. 

 


이 귀한 콜드 브루 쉐이크 (Cold Brew Shake)를 소개해준 남편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연휴가 막 지난 평일 오후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였던 'The Point'의 모습들로 마무리해 보겠다.


 

THE POINT AT EL SEGUNDO
THE POINT AT EL SEGUNDO
THE POINT AT EL SEGUNDO
THE POINT AT EL SEGUNDO
THE POINT AT EL SEGUNDO - YETI

 
 

반응형